스윗소로우,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감성음악 총망라

입력 2015-09-01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윗소로우는 11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동안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에 걸쳐 콘서트를 진행한다.

‘스윗소로우 10주년 콘서트’에서는 그룹명처럼 달콤한(Sweet) 노래부터 슬픈(Sorrow) 발라드까지 다양한 감성의 노래들을 선보여 온 스윗소로우의 음악들이 집대성되어 풍성한 노래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스윗소로우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급변하는 음악 시장에서 보컬그룹인 스윗소로우가 쉼 없이 10년을 달려올 수 있었던 건 팬들의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그에 오랜 시간 함께 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스윗소로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는 시간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 10주년 콘서트’ 티켓은 9월 8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현재 가을 발매를 목표로 4집 Part.2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최근 세계적인 재즈 그룹 포플레이의 대표곡 ‘Let’s Make Love’를 리메이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앤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