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日오사카 팬미팅 성료…新한류스타로 급부상

입력 2015-09-02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준, 日오사카 팬미팅 성료…新한류스타로 급부상

배우 성준이 지난달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왔던 성준은 올해도 어김없이 일본을 찾아 ‘SUNG JUN – Summer Party’라는 타이틀의 팬미팅을 개최했다.

특히 성준의 오사카 방문은 이번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전석이 매진되어 1회 공연이 추가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일본에서 한층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감미로운 노래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성준은 유창한 일본어로 첫 인사를 건네며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데뷔 후 지금까지의 활동 모습들을 돌아보는 토크는 물론, 직접 객석으로 내려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한 코너들이 이어졌다.

또 팬들이 실제로 경험한 한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성준과 함께 직접 재연해보는가 하면, ‘썸머파티’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시원한 화채와 칵테일을 손수 만들어 팬들에게 대접하는 등 성준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들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오직 이 무대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일본곡으로 엔딩을 장식한 성준은 공연장을 찾은 팬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랬다.



준비한 2회의 팬미팅을 모두 마친 후 성준은 ‘오사카에 처음 오게 되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뜨거운 성원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지만 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있으며, 나 또한 이 자리에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성준은 조만간 차기작을 확정짓고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R·A, 오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