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유미의 방’ 종영, 많이 아쉽고 서운하다”

입력 2015-09-02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담비 “‘유미의 방’ 종영, 많이 아쉽고 서운하다”

배우 겸 가수 손담비가 올리브TV ‘유미의 방’ 마지막 방송 후 아쉬운 마음과 함께 그동안 응원해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일 방송된 ‘유미의 방’ 마지막 회에서 방유미(손담비 분)가 이전의 나약하고 우유부단한 모습을 벗어 던지고 매거진 대표가 되어 화려한 싱글로 자신의 행복을 찾아나서는 장면으로 막이 내린 가운데, 손담비가 진솔한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손담비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2개월 동안 ‘유미의 방’에서 유미 역으로 찾아 뵈었는데, 벌써 종영이라고 하니까 많이 아쉽고 서운한 것 같다. 그 동안 고생한 감독님, 스태프 분들 수고 많이 하셨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하면서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기 때문에 기억에 많이 남는데, (이번 드라마가) 여러분들께도 공감을 주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 '유미의 방'을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연기자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손담비는 이번 작품에서 리얼한 싱글녀로 분해 꾸밈없고 현실적인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모았다. 그녀는 녹록지 않은 세상 속에서 30대 여성들이 갖는 고민과 일상 모습들을 솔직하게 담아냈으며, 달콤한 연애와 마음 저린 이별, 먹방, 패션 등 다양한 소재들을 바탕으로 10개의 에피소드를 실감나게 풀어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망가짐도 서슴지 않는 연기로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으며,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기도. 이처럼 그녀는 드라마의 타이틀롤로 극의 중심을 잘 잡아줬으며,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줘 그녀가 앞으로 연기자로서 선보일 활약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손담비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