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예인, ‘예체능’서 수준급 수영 실력 발휘

입력 2015-09-02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예인, 여은, 유민)의 예인이 차세대 체육돌을 예고했다.

1일 밤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연예계 숨은 수영 실력자들로 구성된 히든 스위머 팀과 우리동네 수영반 간의 단체전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히든 스위머팀으로 이이경, 황성웅, 김지운, 김소정, 김민규와 더불어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예인이 첫 출연, 숨겨둔 수영 실력을 깜짝 공개해 인상을 남겼다.

앞서 ‘무릎팍 도사’의 성우 안지환의 딸로 화제를 모으며 몇 몇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버지 못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던 예인은 이번엔 ‘차세대 체육돌’이란 애칭으로 등장, “아테네 올림픽 수석코치이자 수영 선수 박태환의 코치였던 심민 코치로부터 하드 트레이닝을 받았다”라고 밝혀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그리고 이어진 수영 경기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배영 50M 대결을 펼쳤고 걸그룹 선후배 간 대결로도 기대를 모았지만 아쉽게도 턴 할 때 룰을 제대로 지키지 못해 유리와 함께 동시 실격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미 ‘예체능’을 통해 뛰어난 수영 실력을 뽐내며 ‘인어공주’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선배 유리를 상대로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 예인은 예능돌에 이어 체육돌의 끼를 보이며 향후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예인이 속한 멜로디데이는 최근까지 당당하고 상큼한 매력의 '러브미(#LoveMe)'로 활발히 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리더 여은이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9대 가왕으로 깜짝 등극하며 뜨거운 이슈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멜로디데이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출처=예인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