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백, 신곡 ‘없을까’ 음원-뮤비 공개… 에릭남과 달달한 호흡

입력 2015-09-02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레이백이 에릭남과 함께한 신곡 ‘없을까’를 공개한다.

플레이백은 오늘(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릭남과 함께한 신곡 ‘없을까’를 발표한다.

공개될 신곡은 매번 같은 패턴의 연애 경험을 하는 남녀가 ‘내게만 좋은 사람이 어쩌면 더 가까이에 있진 않을까’라는 스토리를 다룬 곡이다.

플레이백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여자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표현하였고 남자들의 이야기는 에릭남이 참여해 달달한 보이스로 곡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플레이백은 데뷔 싱글 ‘Playback’에서도 ‘여자들이 하는 이야기’라는 스토리 있는 가사로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없을까'는 Cee Lo Green, Musiq Soulchild, Madcon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노르웨이 프로듀서팀 ELEMENT가 작곡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한번 들으면 계속 듣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플레이백과 에릭남의 환상적인 조합이 올해를 대표하는 남녀 듀엣곡이라 해도 될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한편, 플레이백과 에릭남은 2일 오전 11시 50분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음원 공개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신곡 ‘없을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클리어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