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리몽땅, 비투비부터 홍진호까지… 특급 응원 릴레이

입력 2015-09-02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짜리몽땅 데뷔에 연예계 선배들의 응원이 뜨겁다.

짜리몽땅은 오늘(2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배님들의 응원 릴레이 2탄! 선배님들 밥 한 끼 사 주세요~~ 짜리몽땅 '밥은 먹었니' 9월 4일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바다, 비투비, 헬로비너스, 김소정, 장미여관, 노브레인, 티아라 지연부터 방송인 홍진호와 서유리, 개그맨 조세호, 전문MC 딩동까지 짜리몽당의 데뷔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들은 짜리몽땅의 데뷔곡인 '밥은 먹었니'를 카메라를 향해 마치 영상을 보고 있는 시청자를 향해 데이트 신청을 하듯 아이컨텍과 다정한 목소리로 말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짜리몽땅은 앞서 자이언티, 여자친구, 빅스LR, SG워너비 이석훈, 배치기, 앤씨아를 비롯해 허경환, 조정치, 레이디 제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응원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짜리몽땅은 분야를 넘나드는 연예계 대세들의 특급 응원 속에 데뷔를 앞두고 있다.

'K팝스타3' 출연 당시 환상의 하모니와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으며 톱4에 등극, 우승후보로도 점쳐졌다.

데뷔곡 '밥은 먹었니'는 세련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알앤비 요소를 결합시킨 곡으로 상대방에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밥은 먹었니' 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수줍은 마음을 담아 젊은 남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짜리몽땅은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밥은 먹었니'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짜리몽땅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