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스윙분석 장비 ‘스윙톡’ 출시 外

입력 2015-09-02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골프존, 개인용 스윙분석 장비 ‘스윙톡’ 출시

골프존유원홀딩스(대표 김영찬)는 개인형 스윙분석기 ‘스윙톡(SwingTalk)’을 국내에 출시,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스윙톡은 골퍼 스스로 스윙을 분석하고 연습할 수 있는 골프스윙 분석 장비다.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 주요 정보인 템포, 헤드스피드, 임팩트 시 클럽 방향 및 각도 정보 등을 분석해주며, 특히 템포와 헤드 스피드를 음성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스윙할 때마다 번거롭게 스마트폰을 눈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는 게 특징이다. 또 어드레스, 백스윙, 탑, 다운스윙, 임팩트의 주요 구간에서의 스윙 궤적과 각도 등의 상세한 분석을 앱을 통해 직관적으로 체크해 볼 수도 있다.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클럽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윙톡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앱을 실행시켜 스마트폰 등의 장비와 스윙톡을 블루투스로 연결시킨 후, 스윙톡을 클럽 그립의 뒷부분에 끼운 채로 스윙하면 작동된다.

블랙과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GS샵 등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 및 골프존마켓 등의 오프라인 골프용품점에서 판매한다.


● 타이틀리스트 ‘2015 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는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시즌3’에 출전할 수 있는 아마추어 골퍼 선발을 위한 ‘2015 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10월14일과 15일 경북 상주의 블루원상주 골프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골퍼 120명이 출전해 승부를 겨룬다. 2라운드(36홀) 스트로크 플레이를 통해 상위 20명에게 12월 사이판에서 진행될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시즌3’ 출전 자격을 준다.

참여 방법은 28일까지 타이틀리스트의 공식 블로그(http://team.titleist.co.kr)와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해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로서 만들고 있는 My 골프 라이프’를 멋진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비는 25만원이다. 당첨자는 9월30일일 발표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