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보컬그룹 다이아트리, 12번째 발라드곡 ‘하루가 길다’ 발표

입력 2015-09-0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다이아트리(임재용, 구병진, 부찬식)가 12번째 발라드곡을 발표한다.

다이아트리는 3일 정오 멜론을 비롯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하루가 길다’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하루가 길다’는 이별 후에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미디 제작이 아닌 올 리얼 세션으로 제작하며 더욱 공을 들였다. 여기에 명품 코러스 세션으로 유명한 소울맨이 참여해 더욱 생동감 있고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다이아트리는 지난 2012년 데뷔한 보컬 그룹으로, 발라드만을 고집하는 뚝심으로 11번의 발라드 앨범을 출시해왔다. 또 각종 행사와 버스킹 공연 그리고 1,000회가 넘는 축가 공연 등을 통해 탄탄히 무대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이기도 하다.

집중력을 높이는 달콤 보이스로 첫 도입부에서부터 귀를 기울이게 하는 구병진과 고음이 탁월한 리더 임재용, 한 사람이 부르는 듯 둘 사이의 브릿지 역할을 매끄럽게 담당하는 부찬식까지 멤버 전원 리드 보컬을 담당할 만큼 고르게 실력을 겸비해 여느 보컬그룹과는 차별화를 꾀한다.

소속사 에이지오브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이제는 다른 가수의 커버곡이 아닌 우리의 노래로 인정받겠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이아트리의 컴백 타이틀곡 ‘하루가 길다’는 3일 정오 이후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