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의 품격’ 이수지, 출연진 향해 독설 “너 돌았니?” 무슨일?

입력 2015-09-03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자에게 막말(?)을 던져 시선을 모았다.

3일 방송되는 KBS Joy ‘한끼의 품격’ 14회 ‘통조림 특집’에서는 프로그램 담당 음악 감독이 출연해 통조림으로 만드는 ‘골뱅이 고추장찌개’ 요리를 공개했다.

평소 애주가인 출연자는 잦은 술자리로 지출이 많아 저렴하고 푸짐한 양의 술안주를 개발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과 함께 ‘골뱅이 고추장찌개’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개그우먼 이수지는 그에게 관심을 표시하듯 “여자 친구 있어?”라고 물어보자 그는 “죄송하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며 단호하게 거절을 표했다. 이에 MC홍진경은 “있다고 해도 섭섭하지 않다”며 반격하자, 이수지 역시 출연자를 향해 자신의 유행어인 “너 돌았니?”를 속 시원하게 외쳐 모두를 폭소케 만든 것.

출연자의 요리를 선보이기 전 스타셰프 레이먼 킴이 간단한 술안주 음식을 소개하자 평가단은 그의 아내 김지우를 향해 부러움을 표했다.

MC홍진경은 갑작스레 “내가 알기로는 김지우가 말술이다”며 예상치 못 한 아내의 주량을 폭로하자 이를 거들 듯 레이먼 킴은 ‘둘이 술을 마시다 결혼했다’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골뱅이 고추장찌개를 시식한 이수지는 “바다 맛이 난다. 고향 집에 가서 식사한 맛”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회에서는 통조림 특집으로 안주는 물론 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골뱅이 고추장찌개 이외에도 충격적인 비주얼로 평가단을 경악하게 만든 번데기 오니기리, 자취생의 필수품 참치 통조림으로 만든 품격 있는 레시피인 참치 국수가 공개될 예정이다. 3일 밤 8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Joy ‘한끼의 품격’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