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신곡 ‘Dumb Dumb (덤덤)’ 공개, 음원차트 싹쓸이

입력 2015-09-09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신곡 ‘Dumb Dumb (덤덤)’ 공개, 음원차트 싹쓸이

걸그룹 레드벨벳이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Dumb Dumb(덤덤)’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레드벨벳은 9일 0시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e Red(더 레드)’의 전곡 음원을 발표했다. 이후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7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은 지난 8일 오후 10시 SMTOWN 유튜브 채널, 네이버 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덤덤’ 뮤직비디오를 단독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곡과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어울리는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컬러풀한 색채와 화려한 영상미가 ‘덤덤’과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레드벨벳은 9일 컴백 첫 라디오 방송으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 신곡 ‘덤덤’과 히트곡 ‘아이스크림 케이크’ 2곡의 라이브를 선보인다.

레드벨벳의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차례로 출연해 ‘덤덤’ 컴백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