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전효성-송지은-소나무, AMN 무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

입력 2015-09-11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가 오늘(11일) 2015 DMC 페스티벌의 일부로 진행되는 MBC ‘아시아뮤직네트워크(Asia Music Network, 이하 AMN)’ 행사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AMN’이란 K-POP 전문가들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된 플랫폼. AMN 쇼케이스에 참여하는TS 엔터테인먼트 역시 3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언터쳐블, 시크릿, B.A.P, 소나무까지 K-POP의 굵직한 이름들을 배출해오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쇼케이스에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 연기 부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시크릿 리더 전효성과 메인보컬 송지은, 2015년의 포문을 열며 핫한 데뷔를 알린 신예 걸그룹 소나무가 무대에 오른다.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은 물론, TS 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십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K-POP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 V앱에서도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본 쇼케이스는 금일(11일) 오후 8시 10분부터 약 한 시간가량 MBC 서울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