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두번째 스무살’ OST ‘오유야유’ 참여 ‘막강 라인업’

입력 2015-09-11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R&B 여신 유성은이 최지우, 이상윤 주연의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 OST에 참여한다.

'두번째 스무살'의 세번째 OST ‘오유야유’는 누군가를 사랑하기 시작할 때 느껴지는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드라마 속 인물들의 설레는 감정이 그대로 녹아 들어가 있는 사랑 노래다.

투명한 반주 위에 유성은의 발랄하면서도 진한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해줄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오유야유’는 지난해 가요계를 휩쓸었던 히트곡 '썸'의 작곡가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트인 에스나가 작사, 작곡해 또 한번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곡제목 '오유야유'는 영문명 'Oh You Yeah You'의 한국어 발음을 그대로 쓴 것. 직접적이고 솔직한 가사 위에 ‘오유야유’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면서 곡의 중독성까지 갖추고 있어 드라마의 화제성과 함께 OST로서의 매력도 크게 부각될 것이라 기대된다.

유성은은 지난달 신곡 '마리화나'를 발매하며 R&B 가수로서 한 단계 성숙한 이미지와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새로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tvN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며, '두번째 스무살'의 세번째 OST ‘오유야유’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