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순정만화 뚫고 나온 꽃미남 비주얼

입력 2015-09-11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민호, 순정만화 뚫고 나온 꽃미남 비주얼

온스타일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의 주인공 배우 최민호가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10월 7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온스타일 ‘처음이라서’(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주인공 ‘윤태오’를 연기하는 최민호의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사진에서 단정 교복 차림의 최민호는 여심을 사로잡는 꽃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처음이라서’는 처음이라 모든 게 서툴고 불안하지만 자신만의 방식대로 고민하고 경험하면서 한층 성숙해져 가는 20대 청춘들의 자아성장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순간을 보내고 있는 20대 청춘들의 사랑과 고민을 현실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와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감성을 파고들었던 정현정 작가의 20대표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민호가 연기하는 자유롭고 쿨한 스무살 주인공 ‘윤태오’는 일명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완벽남. 미래에 대한 불안도, 거창한 꿈도 야망도 없이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고 싶어하는 윤태오는 어릴 적부터 오랜 친구인 여주인공 ‘한송이’(박소담 분)에게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느끼며 가슴 두근거리는 첫사랑을 시작한다. 극중 윤태오와 한송이는 중고등학교 시절을 함께 보낸 단짝으로 드라마에서는 이들의 풋풋한 학창시절 에피소드도 함께 그려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최민호는 교복을 입고 풋풋한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서 최민호는 실제 고등학생이란 착각이 들 만큼 밝고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민호는 또 맑고 큰 눈으로 상대방을 지그시 바라보고 미소를 지으며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여심을 저격하는 최민호의 모습에 극중 여주인공 박소담과 선보일 짜릿한 스무살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을 통해 최민호는 "드라마에서 친구와 첫사랑 사이를 오가는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 정유진 등 또래끼리 촬영을 하고 있었서 촬영장 분위기가 항상 신나고 즐겁다. 특히 개인적으로 팬이었던 정현정 작가님의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아 영광이다. 이정효 감독님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온스타일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는 10월 7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