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달달한 미소 ‘이것이 남친의 정석’

입력 2015-09-11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서준이 훈훈한 외모와 여심을 흔드는 달달한 ‘남친 미소’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에서 외모도 능력도 모든 게 완벽한 잡지사 부편집장 지성준으로 열연하는 박서준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1일 오후 공개된 사진은 ‘그녀는 예뻤다’ 촬영 대기 중 포착된 모습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친’의 정석과도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끌어당긴다.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는 다정한 미소가 보는 이를 자동으로 ‘여친’에 빙의하게 만든다. 여심을 강탈하는 박서준의 ‘남친미소’를 통해, 그가 앞으로 ‘그녀는 예뻤다’에서 선보일 로코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박서준이 출연하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특히, 미모, 재력, 스펙 뭐 하나 볼 것 없는 언저리녀 혜진으로 분할 황정음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뚱보 찌질남에서 모델 포스 완벽남으로 놀라운 정변을 실천한 부편집장 성준 역의 박서준이 선보일 극강 케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한편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등 캐스팅 조합 만으로도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