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조동혁-‘뱀검’ 연정훈, ‘처용2’ 특별출연

입력 2015-09-11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쁜 녀석들’ 조동혁-‘뱀검’ 연정훈, ‘처용2’ 특별출연

OCN ‘처용2’에서 오지호와 조동혁의 액션 카리스마가 격돌한다.

13일 방송되는 ‘처용2’ 5화에서 주인공 ‘윤처용’ 역의 오지호가 카메오로 출연한 조동혁과 일대일 격투 대결을 펼치는 것.

이날 방송에선 처용의 친구인 사회부 기자가 의문의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그가 취재하던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며 거대한 음모와 마주치게 되는 특수사건전담팀의 활약상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친구의 죽음과 비정한 범죄에 분노한 오지호의 처절한 액션이 빛을 발할 예정.

이런 가운데 ‘나쁜 녀석들’과 ‘뱀파이어 검사’에서 활약했던 조동혁과 연정훈이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제작진이 공개한 촬영 스틸컷을 보면, 연정훈은 수사 과정에서 마주치게 되는 교통사고전담반 경찰 역으로 등장하고 조동혁은 베일에 싸인 킬러 역으로 출연해 깨알 재미와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조동혁은 ‘처용2’에서 최고의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오지호와의 일대일 격투 장면으로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나쁜 녀석들’에서도 최고의 킬러 ‘정태수’로 등장해 최강 액션을 선보인 바 있는 조동혁과 이번 처용2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맨손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오지호의 액션 맞대결은 그야말로 용호상박. 극의 스토리와 무관하게 액션의 달인인 두 배우의 격투 대결이 어떤 합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더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C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