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만세’, 현란한 퍼포먼스로 주목…M/V 100만건 돌파

입력 2015-09-14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레디스

‘슈퍼루키’ 세븐틴의 컴백곡 ‘만세’가 현란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10일 두번째 미니앨범 'BOYS B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만세'는 ‘만세만세만세’라는 가사를 포함해 ‘내가 질투나잖아’, ‘너라는 꽃이 피었습니다’ 등 가사를 활용한 재치있는 퍼포먼스는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세븐틴의 소년스러운 매력은 뮤직비디오 속에도 그대로 담아냈다. 짝사랑하는 소녀에 대한 마음을 세븐틴다운 모습으로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곳곳에 ‘비글미’ 넘치는 세븐틴의 모습을 담아 소년 그대로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세븐틴의 인기를 반영한 듯 지난 10일 발매된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의 타이틀곡 ‘만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인으로써는 이례적으로 공개된 지 3일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을 훌쩍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데뷔곡 ‘아낀다’보다 10일 정도 빠른 추세로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데뷔한 남자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빠른 돌파 추세를 보여주며 세븐틴의 저력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는 발매 전 예약판매 3만장을 넘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데뷔앨범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까지 판매 히트를 치며 신인답지 않은 판매량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타이틀곡 ‘만세’를 통해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