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달고나 팬미팅 개최… 팬들과 만남 ‘환호’

입력 2015-09-14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달고나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달샤벳은 지난 12일 오후, 마포구 한 공연장에서 달샤벳의 ‘달고나팬미팅’을 2시간 동안 진행해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달고나팬미팅’의 ‘달고나’는 ‘달샤벳 (GO)가자 나(달샤벳팬을 칭하는 달링)와 함께’라는 뜻으로 달샤벳과 팬이 함께 가자는 의미이다.

이날 달샤벳은 ‘달고나팬미팅’을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서 달샤벳의 팬송인 ‘투달링’, ‘샤르르’를 시작으로 ‘있기없기’, ‘수파 두파 디바’, 최근 앨범 ‘조커’ 등 달샤벳의 히트곡을 라이브를 선보여 2시간 동안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번 ‘달고나팬미팅’은 팬들에게 직접 참여해서 이루어진 팬미팅으로 사전에 팬들이 듣고 싶은 노래, 했으면 하는 게임 등 팬들의 의견을 받아 그 의견들을 방영한 팬미팅이라고 한다. 또한 애장품 추천, 미공개 영상 공개 등 다양한 볼거리들과 팬미팅을 와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하이터치회를 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달고나팬미팅’이 끝난 후 달샤벳은 공식 SNS를 통해 “잊을 수 없는 팬미팅ㅠㅠ달샤벳의 무한 매력을 보여주고, 달링의 무한 사랑을 받은 팬미팅이였습니다ㅠㅠ 또다시 시즌2(?) 기대해주세요♥ 조심히 들어가요~”라고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달샤벳은 새 앨범을 준비하며 해외 스케줄과 각자 멤버들의 개별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