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다이아 은진 ‘눈부신 청순미소~’

입력 2015-09-14 1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다이아 데뷔 쇼케이스

걸그룹 다이아(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가 1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앨범 1집 ‘두 잇 어메이징’ 쇼케이스에 참석해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일곱 명의 멤버로 구성된 다이아는 데뷔 전부터 '티아라 동생' 그룹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다이아의 데뷔는 티아라 뿐 아니라 터보, 조성모, 다비치, SG워너비, 씨야 등을 키워낸 김광수 대표가 진두지휘해 기대를 모았다.

또 다이아는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 1집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 앨범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에는 타이틀곡 '왠지'와 함께 '음악 들을래', 'Lean on me (Feat. Microdot)', '내 마음에 별 하나', '어제처럼', '제자리', 'Say hello', '왠지 (Chinese Ver.)', '왠지 (Acoustic Ver.)', '왠지 (Inst.)' 등 총 10곡이 실렸다.

이번 앨범의 작곡으로는 신사동호랭이를 비롯해 BIGTONE 등이 참여했으며 작사로는 마이크로닷, 산체스, 배우 현우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했다.

한편 다이아는 15일 0시 음원을 공개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