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동호인 대상 배구클리닉 운영

입력 2015-09-15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동호인 대상 배구클리닉, 15일부터 매주 화요일 진행

- 코치는 GS칼텍스 레전드 장윤희, 재미있고 안전하게 배구를 즐기는 법 전파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15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에서 서울 지역의 배구 붐 조성과 저변 확대를 위해 배구 동호인을 대상으로 ‘배구클리닉’을 운영한다. 배구클리닉은 ‘여자배구의 전설’이자 ‘GS칼텍스의 레전드’인 장윤희 코치가 맡아 서울의 배구 동호인들을 지도할 계획이다.

GS칼텍스가 운영중인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배구클리닉’에는 지난 1일(화)부터 진행된 ‘어머니 배구클리닉’과 9일(수)부터 진행된 ‘초등학생 배구클리닉’ 등이 있다. 그리고 금일부터 성인 배구 동호인을 대상으로 ‘배구클리닉’을 진행하게 되며, 남녀노소 전 세대를 대상으로 배구를 전파하게 되었다.

동호인을 대상으로 한 이번 ‘배구클리닉’의 대상은 대학생 및 성인이며(한 팀 당 18명), 15(화) 고려대학교와 국민대학교를 시작으로 올해 서울시 전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구클리닉’은 기본적인 공격, 수비, 리시브 등의 기본기 및 상황별 원 포인트 레슨 등으로 진행되며, 배구 동호인들에게 재미있고 안전하게 배구를 즐기는 법을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GS칼텍스는 서울시민들의 여가생활 증진 및 배구를 통한 생활 체육 저변 확대 등을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배구클리닉의 신청은 GS칼텍스의 홈페이지(http://www.gsvolleyball.com)를 통해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