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이번에는 뱀파이어다…임상수 단편 영화 통해 파격 변신

입력 2015-09-15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지성이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올 상반기 드라마 ‘킬미, 힐미’로 7중 인격 캐릭터를 홀로 완벽히 소화해 각광 받은 지성이 스크린으로 걸음을 옮겼다. 임상수 감독의 단편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의 주인공으로 열연한 것.

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는 영안실에 사는 뱀파이어(지성 분)가 익사한 채 영안실에 안치된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성이 블랙코미디심리풍자라는 장르를 만나 어떤 파격 변신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연일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컷과 예고편 속 지성은 뱀파이어로 완벽 변신했다. 다소 엉뚱해 보이면서 섹시한 매력을 담고 있어 여심을 저격하며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지성의 변신을 담은 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는 다른 단편영화들과 함께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IFF) 갈라 프레젠테이션 ‘컬러 오브 아시아 - 마스터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짧은 러닝타임이 무색하게 함축하고 있는 메시지 역시 주목할만 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재 지성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양성을 열어놓고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