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니가 나였더라면’ M/V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5-09-15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노지훈이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15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공개된 노지훈의 이번 티저영상은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노지훈의 변신을 담아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앞이 보이지 않는 그녀와 운명적 첫 만남을 가지게 된 노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보이지 않는 상대방의 얼굴을 천천히 쓰다듬어가는 그녀의 손길에 첫눈에 반한 듯 두근대는 감정을 표현한 노지훈의 세심한 눈빛 연기가 돋보인다.

또한 한 편의 순정만화같은 로맨틱한 영상미와 더불어 노지훈의 드라마틱한 고음부가 어우러지면서 공개를 하루 앞둔 신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완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노지훈은 오랜만에 드라마타이즈드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지만 촬영 당일 섬세한 감성 로맨스 연기를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큰 만족을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1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노지훈의 1년 7개월만 컴백 곡 ‘니가 나였더라면’은 힘있는 멜로디 라인과 사랑에 빠진 벅찬 감정을 옮긴 솔직한 가사로 달달한 설렘을 선사하는 여심겨냥 러브송으로 신효, 브레드비트(BREADBEAT), 원더키드(WONDERKID)가 작곡에, 에이트 백찬(Luvan)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노지훈은 16일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을 포함한 미니2집 음반 ‘感(감)’의 음원공개에 이어 오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컴백무대를 최초로 꾸민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