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 부국제 공식 매거진 화보 참여…14년차 베테랑 다운 포스

입력 2015-09-21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만 배우 진백림의 화보가 공개됐다.

진백림은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매거진 마리끌레르 BIFF Special를 통해 공개된 화보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하지원 천정명과 함께 출연하는 영화 ‘목숨 건 연애’와 올 여름 방영되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인 ‘연애의 조건’ 등을 언급했다.

특히 얼마 전 크랭크인한 ‘목숨 건 연애’에 대한 질문에서는 본인이 맡은 미스터리 한 캐릭터와, 온전히 한국 영화라 중국 스태프가 단 한 명도 없어 약간 부담은 되지만 모두들 프로페셔널 하다고 느껴져 오히려 재미있는 촬영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에서 그는 명성에 걸맞게 14년간의 연기 경력이 느껴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보여 주줬다. 낯선 환경에서도 오랜 기간 프로로서 활동해왔음이 느껴지는 노련한 태도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소년 같은 웃음과 사랑스러운 눈빛의 사진이 마리끌레르 BIFF Special의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배우 ‘진백림’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BIFF Special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BIFF Special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배포되고,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