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또 다시 사랑’ 음원차트 1위…성공적 컴백

입력 2015-09-22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면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임창정이 22일 자정에 공개한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또 엠넷 네이버 2위, 몽키뮤직 벅스3위, 소리바다 3위, 멜론4위, 지니4위, 등 대부분의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 됐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유키스, 샤이니,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보아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맷돼지와 임창정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이밖에도 지난 7일 선 공개되어 별다른 홍보 없어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그대라는 꿈’, 임창정 특유의 감미로움과 고음이 공존하는 왈츠 발라드곡 ‘그리다’, 달콤함이 돋보이는 브리티쉬 미디엄 팝 ‘오랜 시간동안 꿈꾸던 이야기 (Feat. Outlaw 염오성)’, 대중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단연 돋보이는 ‘스무살 어린시절’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명곡들로 앨범이 구성돼 호펴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