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득, 최현석에 선전포고 “이제 하반기 대세는 나!”

입력 2015-09-22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세득 최현석에 선전포고

오세득이 최현석에게 선전포고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드립력 충만한 네 사람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공개된다.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은 “‘라스’ MC들만큼 드립력 100% 충만한 네 분을 모셨습니다. 입만 살았네 입담 베테랑 특집!”이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해, 각자 범상치 않은 인사를 전하며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후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은 윤종신의 “부지런히 치고 들어와야 돼요”라는 말에 드립력에 시동이 걸린 듯 서로의 이야기 사이사이에 치고 들어오는 틈새 애드리브로 웃음을 유발하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은 각자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 나오는 입담과 개그감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박나래와 유재환은 닮은 듯 다른 독특한 웃음소리로 오디오의 빈틈을 꽉 채우며 스튜디오에 활기를 더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세득은 “전반기는 최현석이었다면, 하반기는 나다”며 절친인 최현석에게 선전포고를 하는가 하면, 윤종신이 각종 CF를 섭렵한 최현석을 언급하자 “저도 몇 개 찍었어요”라며 자기 자랑을 늘어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질투 어린 오세득이 어떤 귀여운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충만한 드립력으로 시청자들의 세포 하나하나까지 웃음짓게 만들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의 본격적인 입담배틀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세득 최현석에 선전포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