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측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 무산? 확정한 적도 없다” [공식입장]

입력 2015-09-25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측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 무산? 확정한 적도 없다” [공식입장]

SBS 측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 무산 보도에 공식입장을 밝혔다.

SBS 측은 25일 오후 동아닷컴에 “‘편성 무산’이라는 말 자체가 말이 안 된다. 우리가 이미 편성을 검토 중이라고 했지 확정이라고 확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보도상 ‘용팔이’ 후속으로 편성을 검토했다는 말도 사실무근이다. 이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편성돼 티저까지 나왔는데, 말이 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편성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 현재 ‘마을’ 후속을 결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편성이 무산됐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용팔이’ 후속으로 편성을 내나봤으나 무산됐다는 것.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차지원(블랙)’이 갑작스레 닥쳐온 불행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기 위해 우정을 배신한 친구에게 달려드는 화끈한 복수극이다. 몇 번의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신분위장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올렸던 어린 신부 ‘스완’으로 인해 예기치 않게 사랑과 인간에 대한 신의를 다시 회복하는 이야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