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미니 스포츠경기 네이버 V앱 생중계

입력 2015-09-25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미니 스포츠경기 네이버 V앱 생중계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미니 스포츠경기 ‘WELCOME BACK WITH NAVER’를 개최하며 팬들과 색다른 만남을 갖는다.

25일 오후3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SNS 채널 등에 ‘iKON WELCOME BACK WITH NAVER’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앞서 농구대 배경의 콘서트 포스터와 농구 작전판을 연상케 하는 트랙리스트 포스터 등을 공개하며 특유의 스포츠 콘셉트로 눈길을 끈 아이콘은 이번 포스터에서도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입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콘은 네이버 V앱 아이콘 채널을 통해 ‘WELCOME BACK WITH NAVER’를 선보이며 이에 앞서 오는 30일(수) 오후9시에는 경기 전 출정식인 ‘OPENING CEREMONY’도 개최할 예정이다.

‘WELCOME BACK WITH NAVER’는 매 경기마다 아이콘 멤버들이 미니 스포츠게임 한 종목을 택해 1명의 심판, 6명의 선수가 개인전을 펼치는 스포츠 리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팬들은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과 운동감각뿐 아니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 스케줄과 선수 랭킹은 네이버 공식 웹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종목과 출전 선수는 매 경기마다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지 내에서는 최종 랭킹 1위를 할 것 같은 멤버의 이름과 응원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7명을 추첨해 아이콘의 데뷔 풀 앨범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아이콘의 V앱 생방송 소식을 접한 팬들은 “멤버들의 운동하는 모습 너무 기대돼”, “무조건 본방사수!”, “스포티한 컨셉 정말 잘 어울린다”, ”데뷔 앨범, 데뷔 콘서트에 V앱 생중계까지! 요즘 최고로 행복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5일 데뷔 워밍업 싱글 ‘취향저격’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아이콘은 다음달 1일 총 6곡이 수록된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 11월 2일 풀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