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데뷔 앨범 미리듣자…'콘버스 데이’ 팬이벤트 개최

입력 2015-09-25 1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아이콘이 오는 30일 팬이벤트 ‘KONBUS SIGNING DAY’를 개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6시 YG SNS를 통해 ‘KONBUS SIGNING DAY’라는 제목의 팬이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엔 ‘iKON’의 문구가 새겨진 커다란 랩핑버스 ‘KONBUS’의 모습이 담겨 있다. ‘KONBUS SIGNING DAY’라는 팬이벤트 제목과 함께 ‘2015.09.30[WED] 9PM’이라는 날짜와 시간이 명시돼 눈길을 끈다.

‘KONBUS’는 아이콘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랩핑한 아이콘의 공식버스다. 이번 이벤트는 'KONBUS'에 팬들이 직접 데뷔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초청된 팬들에게는 ‘WELCOME BACK’에 수록된 6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이콘 공식팬카페에서 진행되며 데뷔 앨범 ‘WELCOME BACK’에 대한 기대감을 10글자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아이콘의 데뷔 하프 앨범은 10월 1일 0시 온라인, 10월 5일 오프라인에 공개된다. 11월 2일에는 데뷔 풀 앨범이 발매된다. 이와 함께 아이콘은 10월3일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