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대급 감동의 무대… 판정단 눈물바다

입력 2015-09-25 1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역대급 감동의 무대… 판정단 눈물바다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역대급 감성의 무대로 판정단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27일 방송될 ‘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명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피할 수 없는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이날 한 가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의 무대를 펼쳤고, 이에 판정단들은 숨죽이고 무대를 감상했다. 복면가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는 판정단들도 속출해 그 여운에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고.

특히 평소에 독설가로 알려져 있던 김구라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내가 원래 눈물샘이 없는데 이 노래는 여러 가지 복잡한 생각이 들게 한다”, “집에서 편안하게 듣고 싶다”고 평을 전해 그의 마음을 움직인 복면가수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작곡가 김현철은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눈물을 흘렸다”며 벅찬 감동을 전했고, 이윤석 또한 “분석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극찬했다고 한다.

이번주에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4명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이 중 단 한명만이 2연승에 도전하는 팔색조 매력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에게 도전장을 내밀 수 있다.

모두의 눈시울을 붉힌 역대급 감성의 무대를 펼친 복면가수는 누구이며 2연승에 도전하는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왕좌를 위협할 수 있을지, 27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이 추석 연휴에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