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2015 한가위 ‘해피 페스티벌’ 행사 실시

입력 2015-09-27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28일(월), 29일(화) 추석 연휴 기간 홈경기를 맞아 2015 한가위 ‘해피 페스티벌(Happy Festival)’ 행사를 실시한다.

SK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람객들이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구장 곳곳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한다. ‘웰컴 추석’ 이벤트는 28일(월)에만 실시되며, 그 외 모든 이벤트는 이틀간 열린다.

먼저, 28일(월)은 경기 개문 시간인 오후 12시부터 20분간 선수단이 참여하는 ‘웰컴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동화, 박정권, 이대수, 허웅, 박재상, 김재현, 나주환, 박철우가 1루 2층 출입구에서, 정상호, 정의윤, 김연훈, 김기현이 지정석 게이트에서, 박정배, 고효준, 정우람, 세든이 멤버십 게이트에서, 신재웅, 채병용, 윤길현, 박민호가 외야 게이트에서 각각 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송편을 선물한다.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한가위 민속놀이 체험 존이 운영된다. 관람객들은 널뛰기, 투호, 제기차기 등 추석을 대표하는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 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먹거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8일에 한하여 떡을 직접 만들어 시식할 수 있는 ‘떡메치기’ 체험도 진행된다.

더불어 SK와이번스 마스코트인 ‘윙고’가 엿장수 엿목판을 메고 장내∙외를 순회하며 관람객들에게 엿을 나눠주는 ‘윙고의 엿장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에는 3인 가족 4팀이 그라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 간 이어달리기 대결 순위에 따라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참여 신청은 이메일(comeme33@nate.com)로 이름, 연락처, 신청사연을 기재하여 보내면 된다.

경기 중에는 한복을 입은 치어리더들의 공연이 펼쳐지며, 응원단상에서 여성 관람객을 대상으로 ‘팔씨름 왕 선발 대회’가, 그라운드에서 남성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기차기 왕 선발 대회’가 진행되어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