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서핑’ 예정화 vs 가희, 발리서 즉석 댄스 대결

입력 2015-10-05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닭치고 서핑’ 예정화 vs 가희, 발리서 즉석 댄스 대결

XTM ‘닭치고 서핑’의 선공개 영상에서 가희와 예정화가 즉석에서 댄스대결을 펼친다.

생계(鷄)형 서핑라이프 ‘닭치고 서핑’은 국내 최초로 XTM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핑 리얼리티. 가수 박준형, 개그맨 이수근, 가수 가희, 배우 현우, 셰프 맹기용, 방송인 예정화가 출연, 누구보다도 유쾌한 서핑 라이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서퍼들의 천국 발리로 떠난 6명은 10일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왔다는 전언이다.

특히 지난 주말 공개된 ‘닭치고 서핑’의 DJ 상황극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이수근이 DJ로 분해 발리에서 여섯 멤버만의 조촐한 클럽 파티가 열린 것.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부터 DJ DOC의 ‘런투유’ 등 추억의 가요를 배경으로 멤버들은 흥을 폭발시켰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서 가희와 예정화는 즉석에서 댄스 대결을 펼쳐 눈길을 모은다. 댄스대회 1등이라는 DJ 이수근의 소개에 앞으로 가희는 쿵따리 샤바라 댄스로 흥을 돋웠다. 이어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도전자로 출격, 환호 속에 댄스를 시작했으나 뻣뻣한 반전 웨이브를 선보여 모두를 당황시켰다고 한다. 이내 예정화는 아웃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광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6일 밤 10시 XTM에서 방송되는 생계형 서핑라이프, ‘닭치고 서핑’ 1회에서는 공항에서의 첫 만남부터 발리에 도착하기까지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XT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