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 공개

입력 2015-10-05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예인, 유민, 여은)가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정오 공개된 멜로디데이의 3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의 앨범 트레일러 영상은 대니얼 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앞서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와는 다른 한 편의 로드 무비와 같은 스토리에 멤버 모두 직접 연기 열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 곡 ‘스피드 업’을 포함해 수록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앨범 프리뷰 형식으로 제작돼 볼거리는 늘렸다.

멜로디데이의 이번 앨범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곡들이 담겨 있으며, 타이틀곡인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거침없이 표현한 가사가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곡이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멜로디데이의 강렬하고 경쾌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할로(Hallo)’는 사랑에 아파하고 사랑에 위로 받는 여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며, ‘원츄 백(Want U Bag)’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가방으로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오는 7일 정오 새 앨범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