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복면가왕’ 출연소감 공개

입력 2015-10-05 1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치타가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치타는 4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이날 치타는 ‘동작그만’과의 접전을 펼친 끝에 47대 52, 총 5표의 근소한 차이로 패해 가면을 벗게 됐다.

그간 여성 래퍼로 활동해온 치타가 방송에서 노래를 완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때문에 가면을 벗은 치타의 모습에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관중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방송이 끝난 직후 치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을 게재하고 “무대에 서기 전까지 여러 모로 걱정이 많이 됐다. 무대에 올라가서는 큰 실수 없이 한 것 같아 다행이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번 복면가왕 출연 의도에 대해 치타는 “노래를 안 부른지 5년 정도로 오래됐다. 당연히 실력적인 부분에서 많은 분들의 기대에 못 미치고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것 같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무척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보여주는 긴 머리가 낯설지 않느냐는 질문에 “아직도 낯설다. 간지럽고 답답하고 어떻게 긴 머리를 하고 다녔었는지 모르겠다”며 "아직 짧은 머리에 대한 애정이 크다. 당분간은 숏컷 스타일을 고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치타는 인터뷰 말미에서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되어 새롭기도 하고 감정이 북받치기도 했다”며 “방송 관계자 분들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치타가 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덧붙였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