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신보 ‘리턴 투빅’ 6일 자정 공개

입력 2015-10-05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오 투빅이 6일 자정 네 번째 미니앨범 '리턴 투빅(Return 2BiC)'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 이후 10개월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더 진해진 감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지금처럼 사랑할게'는 투빅만의 소울과 감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팝 발라드곡으로 오랜 연인을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 바치는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시적인 가사의 두 번째 트랙 '어느 가을 하늘 아래서'를 비롯해 신예 케이시(Kassy)와 하모니가 돋보이는 '별밤', 썸 타는 두 남녀의 묘한 관계를 재치 있게 풀어낸 '니 대답은 no, 난 yes', 멤버 지환의 특유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솔로곡 '꽉 안아줄래', 멤버 준형이 감성보컬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솔로곡 '안녕 안녕 안녕'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앨범명에서도 드러냈듯이 투빅이 앞서 데뷔 첫 여름 시즌송, 솔로 도전 등 새로운 시도를 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 투빅만의 소울풀한 색깔을 최대한으로 살렸다. 가을과 어울리는 투빅의 짙은 감수성이 가득 채워진 앨범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