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신세경, 본방 사수 독려 릴레이 인증샷 공개

입력 2015-10-05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의 김명민, 유아인,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이 본방 사수 독려샷과 릴레이 응원 영상으로 첫 방송 응원 열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 3일(토)부터 5일(월)까지 김명민-변요한-윤균상, 신세경, 유아인의 첫 방송 응원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주인공들은 오늘(5일) 포문을 여는 '육룡이 나르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한편, 본방 사수 이벤트를 깜짝 고지하며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더불어 김명민, 유아인,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은 '육룡이 나르샤' 본방 사수 독려샷을 공개, 극중 정도전, 이방원, 분이, 이방지(땅새), 무휼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을 선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200% 증폭시켰다.

주인공들의 응원 영상과 독려샷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은 '육룡이 나르샤' 페이스북은 작품의 이해를 더하는 캐릭터별 인물 카드와 한눈에 보는 인물관계도,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특별판 웹툰 등 다채로운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 특히, 1-2회가 방송되는 5일(월), 6일(화)에는 본방 사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한 육룡 6인의 사인 포스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육룡이 나르샤' 페이스북 운영자는 “'육룡이 나르샤'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젊고 경쾌한 팩션 사극을 표방하는 작품으로, SNS를 통해서도 드라마 팬들과 가깝고 친밀한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 50부작의 긴 호흡을 이어가는 동안 '육룡이 나르샤'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하며, 작품의 재미를 더하는 장(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 SBS '육룡이 나르샤'는 오늘(5일) 밤 10시에 1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