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이름’ M/V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5-10-05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재범이 선공개곡 ‘이름’ 발매를 하루 앞두고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임재범은 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에는 신곡 '이름'의 주요 파트가 함께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름’의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쎄시봉’ 등 풋풋한 청춘들의 음악영화의 축소판으로, 남자 고교생들의 꿈과 우정을 담았다.

다수의 단편영화와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유동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충무로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연기자 여준환과 조현철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임재범 측은 "화려한 스케일의 화면이나 유명 배우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의미가 있지만 연출자는 물론 배우들까지 재능 있는 신예들이 이번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제작진을 전격적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임재범의 신곡 '이름'은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으로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썼고, 박근태 작곡가, 디자인뮤직 소속 한국 프로듀서 최진석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임재범은 10월 중 데뷔 30주년 기념 신보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after the sunset: White Night)’를 발매하며 10월 30일,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동명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