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 첫 공연 진행

입력 2015-10-05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이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의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에스엠의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첫 번째 공연으로, 10월 2~4일, 8~11일, 16~18일 총 1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펼쳐지는 ‘THE STORY by JONGHYUN‘은 종현의 첫 솔로 공연인 만큼 전석이 매진되는 등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서트에서 종현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첫 미니앨범 'BASE' 및 첫 소품집 ‘이야기 Op.1’ 수록곡들과 그 동안 발표한 자작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등 자신이 함께 나누고 싶은 곡들로 직접 선곡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2일 샤이니 태민을 시작으로 3일 가수 정인 및 시인 하상욱, 4일 디어클라우드 나인 등 매회 종현이 초대한 스페셜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더우 ㄱ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한편 종현의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은 8~11일, 16~18일 8회 공연을 남겨두고 있으며, 종현 이후 태연의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 규현의 ‘그리고 또 가을’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