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밀랍인형 제작 과정 공개…여심 잡는 핑크 수트

입력 2015-10-06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종석의 밀랍인형 제작 과정이 공개 됐다.

최근 홍콩의 한 매체는 “홍콩 '마담투소'(Madame Tussauds)가 이종석의 밀랍인형 제작 과정을 사진으로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은 아무나 소화 할 수 없는 핫핑크 수트를 입은 이종석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머리, 헤어색상, 눈의 색상 등 세심하게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고 있는 모습도 흥미롭다.

200년 전통의 기술과 노하우로 세계 유명인사 밀랍인형을 제작, 전시하는 '마담투소'(Madame Tussauds)는 이종석을 인기 실력파 배우로 표현하며 “신체 측정 약 7시간의 긴 시간에도 불구하고 센스 있고 유쾌하게 영국 전문과들과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눈에 띄는 그의 핑크 정장은 그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는 내년 상반기 마담투소 홍콩에 전시될 이종석의 밀랍인형의 제작과정으로 약 7시간에 걸쳐 사이즈 측정을 완료한 이종석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완성될 밀랍인형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종석 밀랍인형은 버락 오바마, 안젤리나 졸리, 레이디 가가, 오드리 햅번, 성룡, 유덕화 등 세계에서 유명한 인물들의 밀랍인형과 함께 전시될 예정. 또한 한국 ‘배우’로는 배용준, 이민호, 김수현에 이어 이종석이 권위의 마담투소에 입성하게 된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을 준비 중 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