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갓세븐 주니어와 인증샷…‘스피드 업’ 뮤비로 인연

입력 2015-10-06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멜로디데이, 갓세븐 주니어와 인증샷…‘스피드 업’ 뮤비로 인연

멜로디데이

걸그룹 멜로디데이(예인, 유민, 차희, 여은)가 새 뮤직비디오로 인연을 맺은 갓세븐 주니어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멜로디데이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3번째 싱글 앨범 재킷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와 함께 갓세븐 주니어가 함께한 인증샷도 선보여졌다.

주니어는 타이틀곡 ‘스피드 업(SPEED UP)’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속에는 올 블랙의 레이서로 변신한 멜로디데이를 사이에 두고 훈훈한 비주얼의 주니어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나란히 서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주니어를 깜짝 놀라게 만든 뮤직비디오 반전 드라마는 10월 7일 정오에 공개되는 멜로디데이 ‘SPEED UP’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하세요”라고 기재돼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7일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전격 컴백한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맡아 감각적이고 강렬한 영상미를 완성시켰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의 의상, 슈퍼카 등이 투여된 대규모 제작을 통해 탄생했으며 멜로디데이의 달라진 콘셉트를 가장 강하게 느낄 수 있다.

멜로디데이, 멜로디데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뷰가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