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김산호 “영애씨와 격투 키스씬 전후로 술 마셔” 초토화

입력 2015-10-06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한 배우 김산호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김현숙과 했던 첫 키스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6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거인 절친’ 특집이다. 각각 187cm, 190cm인 배우 김산호와 이기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 10년차 절친인 김산호와 이기우는 서로를 잘 아는 만큼 디스와 폭로전도 서슴지 않았다고 한다.

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했던 김산호는 ‘막영애’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 방출했다. 전 시즌 통 틀어서 영애의 가장 오래된 남자인 만큼 첫 키스씬을 ‘막영애’에서 하게 되었다고.

연기인생을 통틀어 첫 키스씬이기에 김산호는 마음의 준비를 위해 술을 전, 후로 마셨다고 한다. 심지어 지문에는 ‘격투키스’라고 적혀 있어 긴장이 더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캠핑관련 사업을 함께 하고 있는 두 명은 캠핑에 빠지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 놓는다. 일주일에 4일을 클럽에 갔을 정도로 이태원 클럽에 서식했던 둘은 도시에서 노는 것이 지겨워져 캠핑을 시작했고, 결국 사업까지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남자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된다. 현재 배우 이청아와 공개 연애중인 이기우는 “이청아는 사귈수록 더 매력적”이라며 대화 내내 이청아 바라기의 면모를 숨기지 못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김산호는 이날 ‘택시’에서 열애중인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영어 교사인 현재 여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해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한편 10년 절친 김산호, 이기우의 유쾌하고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6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