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데뷔 첫 쇼케이스 눈앞… ‘스피드 업’ 재킷 이미지 공개

입력 2015-10-06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을 하루 앞두고 걸그룹 멜로디데이(예인, 유민, 차희, 여은)가 새 뮤직비디오로 인연을 맺은 갓세븐 주니어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멜로디데이의 공식 홈페이지(www.melodyday.co.kr) 및 SNS 계정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3번째 싱글 앨범 재킷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된 데 이어 타이틀곡 ‘스피드 업(SPEED UP)’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그룹 갓세븐의 주니어가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올 블랙의 레이서로 변신한 멜로디데이를 사이에 두고 훈훈한 비주얼의 주니어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나란히 서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주니어를 깜짝 놀라게 만든 뮤직비디오 반전 드라마는 10월 7일 정오에 공개되는 멜로디데이 ‘SPEED UP’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하세요”라고 기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멜로디데이는 7일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전격 컴백한다.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맡아 감각적이고 강렬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의 의상, 슈퍼카 등이 투여된 대규모 제작을 통해 탄생했으며 멜로디데이의 달라진 콘셉트를 가장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멜로디데이의 새 앨범에는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거침없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피드 업’,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할로(Hallo)’, 멜로디데이 특유의 밝은 미디엄 템포의 팝 곡 ‘원츄 백(Want U Bag)’까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3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우월한 비주얼에 하모니가 돋보이는 보컬 실력,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컴백을 예고한 멜로디데이는 7일 데뷔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으로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뷰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