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UFC FIGHT NIGHT SEOUL ‘한국 옥타곤 걸’ 모집

입력 2015-10-07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종합격투기단체 UFC가 UFC FIGHT NIGHT® SEOUL: 헨더슨 vs. 알베스 대회를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옥타곤 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옥타곤 걸 선발대회에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UFC 홈페이지(www.ufc.com/octagongirlseou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후보로 선발된 후보자들은 오는 10월 31일 최종 오디션에 참가해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게 된다. 이번 한국 옥타곤 걸 선발대회의 심사위원은 UFC® 관계자 및 국내 연예인과 한국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로 구성된다.

UFC 공식 글로벌 파트너이자 공식 에너지 드링크인 몬스터 에너지에서 주최하는 이번 UFC 옥타곤 걸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UFC의 대표 옥타곤 걸인 ‘아리아니 셀레스티’와 함께 ‘UFC 파이트 위크(11월 24-28일)’ 공식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UFC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UFC 관계자는 “이번 한국에서 선발되는 UFC 옥타곤 걸은 앞으로 아시아에서 있을 UFC 파이트 나이트 관련 행사에도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최근 한류가 아시아에서 큰 인기가 있는 만큼 내부적으로도 최종 선발된 한국 UFC 옥타곤 걸이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 건강미를 자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은 오는 11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만5000석 규모로 개최된다.

한편,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UFC FIGHT NIGHT® SEOUL)의 티켓은 인터파크 (www.interpark.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