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든,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순간 아닌 사랑 공개

입력 2015-10-07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3일 ‘히든싱어’ 시즌4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그동안 참가한 출연자들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히든이 싱글 ‘순간 아닌 사랑’을 공개했다.

7일 공개한 싱글 ‘순간 아닌 사랑’은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OST 수록곡으로 조성모·신승훈·김범수·윤민수 모창자로 구성된 더히든(THE HIDDEN)이 가창에 참여한 것.

더히든은 ‘논산가는 조성모’ 임성현, ‘팝페라 신승훈’ 장진호, ‘농부 김범수’ 전철민,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으로 구성된 가수로 ‘트라이앵글’OST ‘그대뿐이죠’를 시작으로 지난 2014년 9월 싱글 ‘우리’를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하여 감성발라드 그룹의 진수를 보여줬다.

‘순간 아닌 사랑’ 더히든의 넘치는 열정과 감성이 돋보이는 명품 발라드로 SBS드라마 ‘어머님은 내며느리’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히든싱어를 뛰어넘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잔잔한 피아노에 속삭이듯 시작되는 도입부와 후반부로 진행되면서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폭발적인 감성은 실력 있는 보컬과 하나가된 멜로디는 감동적인 영화한편을 본 듯 강한 여운을 남긴다.

더히든의 ‘순간 아닌 사랑’은 드라마 OST 최다발표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야)와 MBC 달콤한비밀 OST 오유준 ‘사랑을 놓치고’와 한경일 ‘취하면 잊을까’를 작곡한 임성준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더히든이 가창한 순간아닌사랑은 작곡가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썼던 실제 편지내용을 그대로 옮긴 진심 있는 곡이다”며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조성모·신승훈·김범수·윤민수 모창자로 구성된 더히든(THE HIDDEN)이 가창한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OST ‘순간 아닌 사랑’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