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두 번째 미니앨범 미공개컷 공개… 청순 매력 발산

입력 2015-10-07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성은이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짓고 새 앨범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뮤직웍스는 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발매일 까지 계속 많은 응원해 달라고 드리는 미공개컷 뇌물! 유성은의 매력으로 꽉 채워진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일 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유성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미공개 컷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성은은 환한 표정으로 자전거 옆에 선 채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크롭 티셔츠와 롱스커트 패션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럽고 편안한 포즈와 표정으로 밝고 청순한 유성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유성은은 올해 초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맡은 역할을 위해 10kg이상 체중 증량을 한 바 있어 날씬해진 이미지 속 유성은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앞서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유성은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전곡 트랙리스트와 대세 셰프 이원일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공개해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유성은의 두 번째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