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의 파나마’ 수위 높은 파격 예고 최초 공개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

입력 2015-10-08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욕망의 파나마’ 수위 높은 파격적인 예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클럽의 최고 인기남 요반이 섹시녀 마야의 성적 매력에 빠져들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광기에 사로잡히게 되는 에로틱 스릴러 ‘욕망의 파나마’가 침이 저절로 넘어갈 정도로 파격적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요반’의 품에 안겨 장난을 치는 ‘마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다른 연인들처럼 장난도 치고, 입맞춤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하지만 여자친구 ‘마야’의 SNS에서 그녀의 은밀한 동영상을 보게 된 ‘요반’의 모습은 메인 예고편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비밀스러운 동영상 때문에 ‘마야’에 대한 욕망과 집착이 더 커진 ‘요반’이 그녀를 몰아붙이고, 그의 숨막히는 집착으로 인해 ‘마야’는 머리가 아픈 듯 쥐어 감싸는 장면은 두 사람 사이를 멀어지게 만든 동영상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너에게 중독됐나 봐”, “욕망이 부른 집착 그리고 광기”라는 카피와 아슬아슬하고 에로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배경음악이 더해져 두 남녀에게 일어난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한편 상상 이상으로 격정적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욕망의 파나마’는 오는 10월 15일 관객들에게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에로틱 스릴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영화 ‘욕망의 파나마’ 예고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