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매드니스 2015(SUMMER MADNESS 2015)' 는 더 스트링(The Strings)이라는 부제와 함께 역동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에 웅장하고 화려한 현악의 선율을 녹여 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 공연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에 공연이 끝난 후에도 라이브 음원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라이브 음원은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내려 노력했으며, 총 23개의 셋리스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꿈 속의 멜로디’, ‘범퍼카’ 등 10곡을 음원으로 공개한다.
15인의 스트링 연주자와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의 하모니를 온전히 담아낸 곡들은 공연을 본 관객뿐 아니라 음악을 듣는 모든 이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의 광기를 뜻하는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 콘서트는 2013년 첫선을 보인 이후 매년 연출적인 측면에서 특정한 컨셉 아래 데이브레이크가 풀어낼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독보적인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데이브레이크의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 : The Strings)’는 17일 GMF2015에 브랜드 공연으로 초청돼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11월 28일~29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단독 콘서트 ‘위드(WITH)’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