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되는 박보영, 깜찍 매력 담은 광고 영상 조회수 270만 돌파

입력 2015-10-13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뭘해도 되는 박보영, 깜찍 매력 담은 광고 영상 조회수 270만 돌파

배우 박보영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아이컨택 비하인드 컷이 추가로 공개된다.

박보영은 최근 새롭게 LG유플러스 광고 모델이 돼 깜찍하고 도발적인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박보영의 광고 영상은 약 270만뷰를 기록, 300만뷰에 가까운 조회수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이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박보영은 가슴 설레는 아이컨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미모와 특유의 반달 눈웃음은 남심을 제대로 녹이기 충분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실제 광고 촬영장에서도 박보영의 달달하고 상큼한 연기에 감독을 비롯한 촬영장의 남자 스텝들 모두 촬영 내내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LG유플러스의 IoT의 광고 영상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300만뷰에 가까운 조회수 기록에 관계자들도 깜짝 놀랐을 정도다."라고 전해 '대세녀' 박보영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오나귀’를 능가하는 박보영의 깜찍한 도발 연기는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youtu.be/Tp-fU96LhOY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