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최여진, 인력거도 화보처럼…S라인 뒤태 시선강탈

입력 2015-10-13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더스’ 최여진, 인력거도 화보처럼…S라인 뒤태 시선강탈

티캐스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이하 라이더스)에 출연하는 최여진이 완벽한 뒤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스틸 속 최여진은 ‘라이더스’의 주요 소재인 인력거를 타고 있는 모습으로, 크롭 후드에 살짝 노출된 등라인과 함께 탄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군살 없는 우월한 몸매는 자전거 인력거로도 화보를 찍은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더스’에서 극 중 최여진이 맡은 고태라 역은 전직 싸이클 선수이자 기준의 인력거 회사에서 일하게 된 라이더로 등장한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종결자로 그려질 예정이라 앞으로 보여줄 최여진의 모습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여진은 자신의 SNS에서도 “올림픽 싸이클 금메달리스트에서 인력거 라이더로 변신한 매력쟁이 고태라 역을 맡았어요. 올림픽 출전을 못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자전거로 만든 인력거를 소재로 한 12부작 드라마. 서른을 앞둔 사회 초년생들이 그리는 현실공감형 성장 로맨스다. 인력거를 통해 소개되는 서울 곳곳의 골목 여행기이자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다.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에 방송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캐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