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신곡 ‘Nothing’으로 컴백…마마무 문별 피처링 참여

입력 2015-10-13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성은, 신곡 ‘Nothing’으로 컴백…마마무 문별 피처링 참여

가수 유성은이 새 앨범 ‘2nd MINI ALBUM(세컨드 미니앨범)’ 돌아왔다.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성은의 새 앨범 ‘2nd MINI ALBUM’이 공개됐다.

보이스코리아를 통해 주목 받은 유성은은 지난 2013년 데뷔앨범 ‘Be ok(비오케이)’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앨범은 미니 앨범으로는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유성은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낫씽)을 포함해 유성은이 최초로 작사에 도전한 ‘일이 먼저지’, 긱스의 루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Fix me (Feat. 루이 of 긱스)’(픽스미), 솔직한 가사가 특징인 ‘오늘 밤에 뭐해요’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othing(Feat. 문별 of 마마무)’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소울풀한 유성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팝 알앤비곡이다.

특히 이 곡은 걸그룹 마마무 랩퍼 문별의 피처링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다. 문별의 중성적인 음색과 유성은의 그루브한 창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이원일 셰프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쿡방(요리방송)과 드라마 그리고 음악으로 구성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유성은의 연기와 이원일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한편, 유성은의 새 앨범은 13일 0시 발매됐으며, 이날 오후 SBS MTV ‘더쇼’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