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제작진 “길태미에 대한 관심은 캐릭터 소화해내는 박혁권의 매력 때문”

입력 2015-10-13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 “길태미에 대한 관심은 캐릭터 소화해내는 박혁권의 매력 때문”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에서 절대적인 존재감을 뽐낸 박혁권이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쌍둥이 캐릭터로 1인 2역을 선보인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박혁권은 고려의 실세 이인겸(최종원 분)의 심복 길태미 역을 맡아 화제의 중심에 섰다. 길태미는 검을 쓰는 무사임에도 화려한 화장술과 장신구를 즐기는 인물로, 독특한 설정 덕에 쟁쟁한 캐릭터들 사이에서 단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박혁권은 오늘(13일) 방송될 4회에서 여성스러운 면이 강조된 ‘길태미’와 정반대인 ‘길선미’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변신을 감행한다. ‘길선미’는 길태미의 쌍둥이 형으로, 동생과 달리 온후하고 남자다운 성품을 지닌 캐릭터다.

고려 최고의 은거 고수로 알려진 길선미는 어머니 연향을 찾아 헤매는 땅새 이방지(윤찬영 분)를 만나, 노국공주를 모시던 궁녀 시절 연향의 숨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박혁권에게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것은 보이는 캐릭터의 독특함도 있지만,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잔인한 속내를 지닌 ‘길태미’ 역을 생동감 있게 소화해내는 배우 박혁권의 매력 때문일 터.”라고 전하며 “사대부로의 뜻을 접은 홍인방 역의 전노민과 손을 잡고 더 큰 존재감을 드러낼 박혁권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박혁권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박혁권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박혁권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