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2015’ 한채아, 첫 등장 ‘경국지색 조소사에 빠져보시지요~’

입력 2015-10-14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채아가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에 첫 등장한다.

한채아는 14일 ‘장사의 神-객주 2015’ 7회부터 나이와 체통에 상관없이 한 번 본 남자들은 절대로 잊지 못한다는 조소사 역으로 등장한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한채아가 지금까지 선보였던 이미지와는 다른 청순하고 지고지순한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한채아가 맡은 조소사 역은 딸의 빼어난 미모를 이용하는 아버지 조순득(김진태)으로 인해 화첩으로 만들어져 이리저리 돌려지게 되는 안타까운 여인이다. 화첩을 보고 한 눈에 반한 육의전 대행수 신석주(이덕화)에게 팔려가게 된 조소사는 운명처럼 천봉삼(장혁)을 만나고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하게 된다.

한채아는 “1회부터 6회까지 아역 배우를 비롯해 다른 배우 분들이 모두 연기를 잘해주셔서 나조차도 빠져들어서 시청했다. 천봉삼이란 인물의 배경에 대해 정말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연기를 시작하고 나서 사극도 처음이고 조소사 같은 가녀린 여인 캐릭터도 처음이라서 살짝 긴장이 된다. 이제 좀 적응이 된 것 같으면서도 사극은 어려운 점이 많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분들이 집중해서 몰입하실 수 있게 조소사라는 캐릭터를 잘 만들어나가고 싶다. 7회는 절대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말했다.

‘장사의 神-객주 2015’ 6회는 장혁이 ‘송파마방’ 객주인이 될 기회를 포기하고 스스로 ‘송파마방’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새로운 제 2의 길을 찾아 ‘송파마방’을 발전시켰던 장혁이 또 어떤 상도를 배우며 남다른 길을 걷게 될지, 그 과정이 관전포인트다. 7회 분은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 C&C



뉴스스탠드